전북은행 JB 위풍당당 대출 NEWS

✅ 전북은행 JB 위풍당당 대출

전북은행 JB 위풍당당 대출이란?

1금융권에 해당하는 전북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신용대출입니다.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보험 설계사와 대출 모집인 등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가 되고 있으니 이를 참고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JB금융그룹, 중소득층 대상 'JB 위풍당당 중금리 대출' 

JB금융그룹은 연소득 1000만 원 이상인 만 25세 이상의 개인을 대상으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JB 위풍당당 중금리 대출’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대출 상품은 급여소득자의 경우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개인사업자는 사업 영위 기간이 12개월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에도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이 대출은 카카오페이와 핀다 등의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 가능하며, 대출 후 연체 없이 성실하게 상환하면 최대 1.0%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은행 방문이 어려운 중소득층에게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를 제공하여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비대면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JB 위풍당당 중금리 대출’은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높아진 대출 문턱을 낮추는 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북은행은 이 상품을 통해 특히 금융 이력이 부족한 소비자들에게도 합리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Recent Articles

Related Stories